top of page

MY NZ HOME

홈스테이

사회를 구성하는 기초 단위인 가정문화를 경험하는 것은 큰 유익이 있습니다. 정직하고 친절한 사회에서 엄선된 홈스테이 경험만으로도 특별한 시간이 됩니다. 특히 귀국 후에도 계속 연락을 주고 받으며 관계를 이어 나가면 앞으로 다가오는 세계가 하나되는 시대에 큰 자산이 될 것입니다. 

특히 짧은 캠프는 더욱 그렇습니다. 모두 좋은 사람들이고 따뜻한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.            그/러/나

​홈스테이를 고를 수는 없습니다...

​해당 학교에서 보유 하고 있는 홈스테이들에게 배정됩니다. 

KIWI Education과 해당학교에서 방문 면접 및 기본 여건 조사를 합니다. 

모든 가족 구성원의 범죄경력조회를 합니다. (연수기간중에 새롭게 추가되는 구성원들 있으면 홈스테이는 신고를 하게되어있고 추가 조회를 합니다. 

​홈스테이는 단지 하숙집이 아닙니다...

훈육 하실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. 다시 말해서 자신들의 친자식과 똑같은 대우를 합니다.           그/래/서

빨래, 청소, 식사, 점심 도시락, 등하교 픽업 등을 담당하십니다. (하지만 아이들 훈육차원과 K.Task 수행 중에서 한가지씩 가사노동을 맡도록 합니다.)

​아이들의 건강과 기분상태 등을 관찰하시고 필요한 경우, 학교나 KIWI Education에 연락을 취합니다.

학생들이 뉴질랜드에 연수 온 목적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지시고 때론 올바르지 못한 행동에 대해서 훈육하실 수 있습니다. 

KIWI Education은 매일 홈스테이와 접하고 있습니다.

아이들을 등하교 시키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매일 접하고 아이들의 생활 상을 들을 수 있습니다.        더/하/기

모든 연수 첫날, ​홈스테이를 방문하고 학생과 홈스테이 간의 충분한 대화를 나누고 서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홈스테이들 간의 연락망이 주어지므로 연수생들끼리 서로의 가정을 방문하며 다른 가정을 체험하기도 합니다.

​사소한 문제라도 즉각 방문하여 초기에 문제를 해결하도록 원칙을 세우고 있습니다. (학생이 아플 경우, 홈스테이는 학교와 KIWI Education에 동시에 연락을 취하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.)

찰리원장

​찰리원장

신청서 작성시, 특히 소견서를 자세히 작성해 주세요.

​'동물 알러지 유무, 음식물 알러지 유무, 취미 등 자세히 작성해주시면 홈스테이 배정시 충분히 참고 합니다.

bottom of page